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SoulFood Label 소속 고세정(sejungmuz), 첫 정규앨범 ‘보통의 용기 A courage from the ordinary’ 발매

고세정의 첫 정규 앨범 ‘보통의 용기’우리 모두의 일상에 스며든 작은 용기와 각자의 내면 깊은 곳에서 울리는 감정의 파동을 조명 SoulFood Label 소속 싱어송라이터 고세정이 4월27일 첫 정규앨범 ‘보통의 용기(A courage from the ordinary)’를 온·오프라인으로 공개했다.

SoulFood Label 소속 고세정(sejungmuz)
SoulFood Label 소속 고세정(sejungmuz)


이 앨범은 고세정이 지난 3월 29일 발매한 싱글 ‘도담도담(Beautiful Child)’에 이어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발라드부터 재즈팝, 모던락, 레트로 퓨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세정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보통의 용기’는 국내 최정상의 연주자인 기타리스트 SAZA 최우준, 드러머 최보미, 베이시스트 봉트라베이스, 피아니스트 Don-ghe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우리의 이야기’를 포함해 ‘저 달이 나를 보고 있네’, ‘여행길’, ‘어제 오늘 내일’, ‘치킨게임’ 등 총 8곡이 수록돼 있다. 

고세정은 매 트랙에서 여행, 사랑, 삶의 의미, 직업 세계의 불확실성 등 인간의 복잡한 감정과 상황을 세심하게 다루면서 리듬과 멜로디를 통해 듣는 이에게 단순한 음악적 경험을 넘어 자신의 감정과 삶을 되돌아볼 수 있게 해준다. 

고세정은 이번 정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스케줄들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 고세정 네이버 프로필: https://m.site.naver.com/1mt9D
■ 고세정 유튜브: www.youtube.com/@sejungmuz9747
■ 웹사이트: https://sejungmuz.modoo.at/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