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위글위글(wiggle wiggle),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4월11일(목) 관광특구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명동’ 오픈 

위글위글, wiggle wiggle
위글위글집 명동외관 및 내부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관광 중심지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명동’을 오픈했다. 

위글위글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국인 관광객 급증으로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명동 한복판에 마련되었다. 

지난 4월 8~10일 가오픈기간에는 1만명 이상이 매장을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그 중 외국인 방문객이 7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명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위글위글집 명동’은 위글위글 인기 IP를 활용한 기념품샵, 포토존, 놀이터 등을 결합한 올인원 체험형 공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체적으로, 1층에는 컬러풀한 위글위글 제품이 즐비한 기념품샵을 준비했다. 특히 위글위글 IP를 활용한 관광 기념품이 인기를 끌었다. 

남산서울타워 전경에 위글베어 아트웍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입체 마그넷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IP 스마일위러브가 돋보이는 ▲PVC펜, ▲포인트 스티커, ▲패턴양말 등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2층은 ‘위글베어 하우스’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포토존을 구성하고 3층은 놀이 공간으로 꾸미는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위글위글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오락실을 연상시키는 캡슐 뽑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테라스 공간에서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 위글위글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 위 러브’ 풍선을 증정한다. 

추가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데코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위글위글 다용도 안경닦이, ▲위글위글 명동점 한정 쇼퍼백 등을 선물한다. 

위글위글, wiggle wiggle
위글위글집 명동’ 1층 기념품샵



또 매일 2시부터 7시까지는 위글위글집 명동에서 대형 인형 ‘위글베어’, ‘리틀플레이버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위글위글의 고감도 IP를 활용한 ‘위글위글 집’은 국적을 불문하고 모든 방문객에게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이다”며 “향후 중국 상해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하고 일본,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지난해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며 지난 9일 하남 상시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위글베어와 스마일위러브 IP로 꾸민 포토존로 MZ세대의 발길이 이어져 오픈 당일 천 명 이상이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