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써틴먼스 |
써틴먼쓰는 동시대의 트렌드와 다양성을 존중하며 남녀 구분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레디 투웨어 브랜드다.
13월이라는 브랜드 네임처럼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아웃핏을 추구한다. 브랜드 특유의 실험적인 아트 패턴과 레이어링의 절묘한 조화로 개성 있는 룩을 제안하며, 독창적이고 모험적인 디자인을 실용성 있게 풀어낸다.
‘썸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를 주제로 선보이는 24 핫썸머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프린팅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했으며 레이스, 러플, 셔링 등의 로맨틱한 디테일을 써틴먼스만의 쿨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사진 제공 : 써틴먼스 |
사진 제공 : 써틴먼스 |
화사한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톱과 드레스, 일상은 물론 리조트에서 활용하기 좋은 셋업 아이템과 스포티한 무드의 탱크 톱과 복서 팬츠, 니트 가디건과 크로셰 비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써틴먼쓰가 자체 개발한 플라워 프린트는 여름의 햇살을 표현한 프린트로 시어한 소재와 만나 드레시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한다.
사이드로 길게 떨어지는 러플로 드라마틱 하게 연출한 슬리브리스 톱과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의 홀터 톱과 롱 드레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도심 속 일상은 물론 리조트에서 활용하기 좋은 셋업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페미닌한 셔링 디테일과 아찔한 백리스 디자인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린넨 백리스 톱’은 루즈한 와이드 팬츠와 함께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코튼 소재의 ‘후디 스트링 셔츠’는 ‘스트링 티어드 스커트’와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걸리시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또한 스포티한 라인 디테일의 톱과 스트랩 복서 팬츠로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한 셋업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써틴먼스 |
사진 제공 : 써틴먼스 |
여기에 가슴 부분의 플라워 코사지와 밑단의 러플 장식으로 러블리한 무드와 은근한 관능미까지 선사하는 니트 톱과 다아이몬드 패턴의 시어 니트 카디건, 트윙클 레터링 티셔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썸머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어 줄 헤드웨어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보헤미안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크로셰 비니는 플라워 모양의 니트 브로치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으며 뉴트럴 한 베이지와 화이트, 시크한 블랙, 화사한 멀티 컬러로 출시했고, 휴양지 무드가 물씬 풍기는 프린지 스트로우 햇도 만날 수 있다.
써틴먼스의 2024 핫썸머 컬렉션은 자사몰과 EQL, 29CM, 무신사, W컨셉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MOW 부산 편집샵, EE 플레이스 제주점, 수원 스타필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과 EQL에서는 6월 2일까지 20% 단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자사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