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하면서 손이 자주가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
사진제공 : 리앙리에(lienlier) |
클래식한 멋과 페미닌한 무드를 추구하는 의류 브랜드 ‘리앙리에(lienlier )’에서 2024S/S 컬렉션 중 인기 아이템인 ‘흩날리는 에이라인 미니스커트’를 활용한 봄 데일리룩을 추천한다.
시즌리스 브랜드로 전환한 후 선보이고 있는 아이템 중 데일리하면서 손이 자주 가는 심플한 디자인의 ‘흩날리는 에이라인 미니스커트’는 크레이프 소재로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이고, 적당한 두께감으로 봄은 물론이고 여름, 가을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에이라인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느낌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리앙리에(lienlier) |
'흩날리는 에이라인 미니스커트’ 어떤 상의와 액세서리를 매치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데, 리앙리에에서 출시된 인기 제품인 ‘베르츠 블라우스’와 올해 트렌드 아이템인 빅 백과 함께 매치한다면 포멀한 느낌의 오피스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만약, 설레는 봄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밝은 파스텔컬러의 ‘꽃을 수놓은 홀터 가디건 세트’와 가볍고 귀여운 플랫슈즈를 매치해 보자. 적당한 기장감의 ‘흩날리는 에이라인 미니스커트’가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데이트 룩으로 제격이다.
한편, 24SS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 소식은 리앙리에 공식 스토어(https://lienlier.me/) 및 인스타그램(@lienlier)을 통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리앙리에(lienlier) |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