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metrocityworld.com)’, 가정의 달 남성 기프트 세트 출시

5월 17일까지 오프라인 단독 할인, 고객들이 제품 2종을 직접 선택해 세트 구성 가능 
멤버십 리뉴얼 기념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메트로시티
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www.metrocityworld.com)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남성 기프트 세트를 출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는 정제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더해진 남성 지갑, 벨트, 키링 등의 액세서리를 비롯해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특별하게 오프라인 단독 세트로 기획되어 가정의 달 남성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눈 여겨 볼 만하다. 고객들은 5월 17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아울렛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로 지정된 지갑 6종, 벨트 3종 중 제품 2개를 선택하면 약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 가능하며, 지갑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남성 제품과 여성 제품을 같이 구매할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트로시티가 가정의 달 기프트로 선보이는 남성 지갑은 시그니처 M로고로 포인트를 주었고, 내부에 분리형 카드 슬롯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다크브라운, 브라운, 그레이 등 다채롭게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벨트는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심플한 모양의 버클이 어우러져 모던한 무드를 연출해주며,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소재로 만들어진 키링은 스타일리시한 커플템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메트로시티
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메트로시티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5월 2일 메트로시티 멤버십(www.metrocityworld.com/html/membership_benefit.html)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의 혜택을 대폭 증대시킬 예정이다. 

멤버십 리뉴얼 내용으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10%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최근 1년 간 구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일괄 지급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992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로,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기프트 기획 세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다.

메트로시티
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