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metrocityworld.com)’, 가정의 달 남성 기프트 세트 출시
5월 17일까지 오프라인 단독 할인, 고객들이 제품 2종을 직접 선택해 세트 구성 가능
멤버십 리뉴얼 기념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www.metrocityworld.com)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남성 기프트 세트를 출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4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는 정제된 디자인과 실용성이 더해진 남성 지갑, 벨트, 키링 등의 액세서리를 비롯해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특별하게 오프라인 단독 세트로 기획되어 가정의 달 남성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눈 여겨 볼 만하다. 고객들은 5월 17일까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아울렛에서 가정의 달 기프트로 지정된 지갑 6종, 벨트 3종 중 제품 2개를 선택하면 약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 가능하며, 지갑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남성 제품과 여성 제품을 같이 구매할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트로시티가 가정의 달 기프트로 선보이는 남성 지갑은 시그니처 M로고로 포인트를 주었고, 내부에 분리형 카드 슬롯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다크브라운, 브라운, 그레이 등 다채롭게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벨트는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심플한 모양의 버클이 어우러져 모던한 무드를 연출해주며,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소재로 만들어진 키링은 스타일리시한 커플템으로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
메트로시티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5월 2일 메트로시티 멤버십(www.metrocityworld.com/html/membership_benefit.html)리뉴얼을 통해 기존 고객의 혜택을 대폭 증대시킬 예정이다.
멤버십 리뉴얼 내용으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10%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최근 1년 간 구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일괄 지급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992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패션 브랜드로,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기프트 기획 세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