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무신사(MUSINSA)가 픽한 브랜드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가 무신사에 입점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
이미지 출처 :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
이미지 출처 : 비전오브슈퍼(VISION OF SUPER)


비전오브슈퍼는 화려한 플레임 모티프로 시선을 사로잡아 MZ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로 그들만의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최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자사몰을 제외하고 무신사 단독으로 온라인 전개를 시작한 비전오브슈퍼는 무신사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 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월 13일까지 2주간 전 품목 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100 명 한정 랜야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른 기프트로는 50만 원 이상은 무선 이어폰, 40만 원 이상은 무선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심 브랜드 설정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와 비전오브슈퍼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아이템은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https://www.musinsa.com/brands/visionofsu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PEOPLEGATE) 기사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