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뉴진스(NewJeans) 다니엘(DANIELLE), 셀린느(CELINE) 아티스틱 디렉터 에디 슬리먼(HEDISLIMANE)과 만남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DANIELLE)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4월 파리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셀린느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에디 슬리먼이 직접 아티스트 선정부터 스타일링 및 촬영까지 일련의 과정을 진두지휘하며 진행하였다. 

공개된 화보 속 다니엘은 에디 슬리먼이 디자인한 셀린느 여성 서머 24 ‘라 콜렉시옹 드 라 비블리오떼끄 나시오날 (LA COLLECTION DE LA BIBLIOTHÈQUE NATIONALE)’ 컬렉션의 레더 샤세르 재킷과 트리옹프 레더 재킷, 그리고 셀린느 빅투아르 백을 착용하여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5월24일 새 더블 싱글 ‘How Sweet’으로 컴백한다. 앞서 지난달 27일 공개된 수록곡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청량한 영상미로 호평을 받으며 유튜브 조회수 2,15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DANIELLE X CELINE #CELINE-BY-HEDISLIMANE [ 자료 제공 – 셀린느(CELINE) ]

■ 피플게이트(PEOPLEGATE) 기사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