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 '핍스 마트(PHYPSMART)',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 강남에 이어 세 번째 팝업 스토어 진행
오픈 직후, 이주간 2억 원 매출 달성하며 성공적인 반응 이끌어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활동적이고 유쾌한 느낌을 담은 핍스 마트(PHYPSMART)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성공적으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독보적인 컨셉으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강남점에서 성공적인 흥행을 이끌었던 핍스 마트(PHYPSMART)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서 세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지난 5월 10일 오픈 당일부터 고객의 큰 관심을 받으며, 2주 동안 무려 2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또한, 핍스 마트는 활동적이고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게임, 팝업 스토어 한정 '핍스 마트 PB 익스클루시브 상품', 커스텀 한정판 티셔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며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이러한 이벤트들은 상품 구성력과 함께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핍스 마트(PHYPSMART)는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활동적이고 유쾌한 느낌을 담은 공간이자 세계관으로, ‘더 편리하게! 더 저렴하게!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놀이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빈티지 마켓 컨셉의 공간이다.
첫 공간인 신당을 시작으로 MZ 세대의 대표 로컬 장소로 자리매김하며, 작년부터 시작된 팝업 스토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핍스 마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팝업 스토어는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팝업 스토어 한정 할인 및 익스클루시브 독점 선발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핍스 마트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라이프 스타일과 놀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고객분들이 핍스 마트를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