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PVCS, ‘네이버 해피빈(happybean.naver.com)’ 콩 저금통 20억 돌파 기념식 진행

의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춈미))가 4월 29일 ‘네이버 해피빈’에서 개최한 콩 저금통 20억 돌파 기념식에 참석했다. 

PVCS, ‘네이버 해피빈’ 콩 저금통 20억 돌파 기념식 진행

PVCS는 2020년부터 네이버 해피빈, 기업 콜라보, 사진 전시회 등을 통해 고객과 함께 주기적으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그 중 네이버 해피빈의 콩 저금통에 브랜드 자체 기부금과 고객, 팔로워의 콩(네이버 기부금 + 개인 기부금)이 모여 2024년이 된 현재 해피빈의 콩 저금통 중 가장 높은 저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PVCS의 해피빈 콩 털이 프로젝트는 4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저소득 여학생을 위한 생리대 지원을 목적으로 시작됐다. 

이후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하게 도움을 전하고 있다. 지난 3월, 27차 콩 털이를 완료하였으며 누적 20억 원의 기부금을 달성했다. 

이에 해피빈은 감사 차원의 기념식을 열어 네이버 1784 사옥에서 진행하였다. 

PVCS의 관계자는 “해피빈 콩 털이 프로젝트는 단순 기부가 아닌 고객과 함께 이루어 나가는 것에 큰 의의가 있는 프로젝트로, 고객과의 높은 소통력이 강점인 PVCS만의 특색을 잘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라며, “이제는 기업의 문화 일부가 되어 기념식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PVCS는 올해 론칭 7주년을 맞이한 의류 전문 브랜드로 누구나 천천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한 폭넓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3년 LA 단독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현재 2040 여성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한편, PVCS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pvcs.co.kr)와 인스타그램(@pvcs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