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춈미))가 4월 29일 ‘네이버 해피빈’에서 개최한 콩 저금통 20억 돌파 기념식에 참석했다. 

PVCS, ‘네이버 해피빈’ 콩 저금통 20억 돌파 기념식 진행

PVCS는 2020년부터 네이버 해피빈, 기업 콜라보, 사진 전시회 등을 통해 고객과 함께 주기적으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그 중 네이버 해피빈의 콩 저금통에 브랜드 자체 기부금과 고객, 팔로워의 콩(네이버 기부금 + 개인 기부금)이 모여 2024년이 된 현재 해피빈의 콩 저금통 중 가장 높은 저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PVCS의 해피빈 콩 털이 프로젝트는 4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저소득 여학생을 위한 생리대 지원을 목적으로 시작됐다. 

이후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하게 도움을 전하고 있다. 지난 3월, 27차 콩 털이를 완료하였으며 누적 20억 원의 기부금을 달성했다. 

이에 해피빈은 감사 차원의 기념식을 열어 네이버 1784 사옥에서 진행하였다. 

PVCS의 관계자는 “해피빈 콩 털이 프로젝트는 단순 기부가 아닌 고객과 함께 이루어 나가는 것에 큰 의의가 있는 프로젝트로, 고객과의 높은 소통력이 강점인 PVCS만의 특색을 잘 보여준다고 생각한다.”라며, “이제는 기업의 문화 일부가 되어 기념식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PVCS는 올해 론칭 7주년을 맞이한 의류 전문 브랜드로 누구나 천천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한 폭넓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3년 LA 단독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며, 현재 2040 여성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한편, PVCS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pvcs.co.kr)와 인스타그램(@pvcs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