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글로벌 토털 뷰티쇼(Beauty Show)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 7월 24~26일 COEX 개최

'in-cosmetics korea'와 동시 개최, '360 degree Beauty Journey: from Personal Care Ingredients to Products'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국내 최초 글로벌 토털 B2B 전문 뷰티쇼 

                    

글로벌 토털 화장품·뷰티쇼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가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하는 ‘2024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와 리드케이훼어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다. 매년 50여 개국에서 약 3000여 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해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전시회는 국내 최대 규모인 국내외 494개 사 652부스가 참여하고, 25개국의 해외 바이어 2000여 명이 자발적으로 방문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창출 기회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글로벌한 B2B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2024 인터참코리아’는 글로벌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와 동시 개최해 화장품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초 글로벌 토털 B2B 전문 뷰티쇼가 될 예정이다. 

두 전시회는 사전 등록하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사전 등록은 인터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 측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인 200여 개 사에서 실질적인 바이어를 초청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인터참코리아 / ‘2023 인터참코리아 전시장’ 전경


200여 개 사의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 동시 개최로 K-뷰티 세계 시장 진출 지원 
글로벌 시장 동향 및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로 국제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 제공 


주요 국가의 해외 빅바이어를 직접 초청·검증하는 등 대규모 오프라인 상담회를 준비하고 있다.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신흥국 등 200여 개 사의 실질적인 바이어 초청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 진출 및 협력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All About That Beauty Seminar를 통해 뷰티·화장품 관련 최신 트렌드와 기술,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산업의 미래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뷰티·화장품 산업의 전문가들과 최신 정보 및 실전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며, 참관객이 최신 정보를 습득할 기회와 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인터참코리아 / ‘2023 인터참코리아 전시장’ 전경


이번 ‘2024 인터참코리아’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분석 플랫폼 메저커머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과 트렌드를 모두 사로잡은 제품과 기업을 선정하는 어워드도 진행한다. 

그밖에 참가기업들의 브랜딩 강화 및 홍보를 위해 AVING News와 협업해 전 세계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송출할 예정이다.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이 행사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여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전시 주최측은 이번 행사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토털 뷰티쇼로서 산업의 모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 확대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2024 인터참코리아’ 개최를 통해 세계 각국의 화장품 기업 및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2024년 글로벌 전시회로서 초석을 마련한 후 다가오는 2025년에 2배 확장된 규모로 코엑스 1~3층까지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 개최를 목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 인터참코리아 / ‘2023 인터참코리아’에서 바이어 미팅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


서울메쎄 소개 


서울메쎄는 2002년 설립된 전시 전문 주최사다. 인터참코리아, 국제인공지능대전, 오토살롱위크, 국제전기전력전시회,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국제건물관리산업전시회, 국제주류&와인쇼, 국제안경광학산업전시회,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 등 매년 10여 개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국제인증 전시회로 등록돼 있다. 

해외 바이어 유치 및 국내 업체의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 해외 파트너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수출 증대 및 신규 시장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인터참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intercharmkorea.com 
▣ 서울메쎄 웹사이트: http://www.seoulmesse.com
▣ 온라인 사전등록: https://bit.ly/49lHnxx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