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CROCODILE LADIES), 에스콰이아(ESQUIRE)와 콜라보한 백팩·샌들 출시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형지에스콰이아와 콜라보한 잡화 상품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크로커다일레이디 형지에스콰이아 콜라보 백팩


가죽 제품의 명가 형지에스콰이아와 콜라보로 지난달부터 선보인 백팩은 멋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챙긴 상품이다.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으로 이번 계절에 맞춰 생산한 물량의 대부분을 5월 한 달간 판매하며 70%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콜라보 백팩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제화 명가 형지에스콰이아의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이 돋보이는 여름 샌들 4종도 콜라보 상품으로 함께 선보였다. 

크로스 밴딩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더했고, 쿠션이 좋고 가벼워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갑작스럽게 찾아온 더위로 시원하고 발이 편한 샌들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국가대표 제화∙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의 탄탄한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콜라보 상품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에스콰이아를 비롯해 계열사 브랜드와의 다양한 협업으로 시너지를 발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으로 행복을 드리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의 또 다른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역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에스콰이아와 콜라보한 가죽 토트백을 선보였다. 

모임은 물론이고 가벼운 외출에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60%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러한 협업 상품 인기에 힘입어 이달 초에는 올리비아하슬러-에스콰이아의 콜라보 소가죽 핸드백도 선보였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