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ELITE)', 신규 모델에 ‘파우(POW)’, ‘루셈블(Loossemble)’ 발탁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홈페이지를 개편해 선보인다. 

사진 : 엘리트학생복 신규 모델 (좌)파우, (우)루셈블


엘리트학생복의 새 모델은 지난해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파우(POW)’와 ‘루셈블(Loossemble)’로, 신인다운 참신하고 도전적인 이미지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됐다. 

5인조 보이그룹 파우는 지난해 미니앨범 ‘페이보릿(Favorite)’으로 데뷔해, 첫 싱글인 ‘발렌타인(Valentine)’을 발매했고, 도쿄, 방콕 등에서 글로벌 팬미팅을 개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인조로 이루어진 걸그룹 루셈블은 지난해 미니앨범 ‘센서티브(Sensitive)’로 데뷔해 미국 8개 도시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성료하고 두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엘리트학생복의 새 얼굴이 된 두 그룹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하복은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상의는 리젠 아스킨, 인비스타 쿨맥스 등 여름 최적의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바지와 스커트는 초냉감 쿨스판, 젠트라 및 메쉬 안감 등을 활용해 통풍이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 모델 발탁과 함께 홈페이지도 더욱 보기 쉽고 편리하게 개편했다. 교복, 생활복, 간편복, 용품 등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직관적으로 배치하고, 매장 정보 등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내용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UI를 개편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신인 그룹 다운 열정과 밝은 에너지를 지닌 파우와 루셈블을 엘리트학생복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엘리트학생복은 새 얼굴 파우, 루셈블과 함께 화보 공개,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