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 2천5백만장 달성! 최대 일 매출 5억 원 기록 등 선풍적인 인기 지속
그리티, ‘감탄브라’ 2024 썸머 시즌 신상 컬렉션 ‘감탄 큰컵브라’(좌측)와 ‘감탄 맨즈 라인’(우측)출시. (이미지 출처=㈜그리티) |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전개하는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올 여름을 앞두고 2024 썸머 시즌 신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감탄브라의 2024 썸머 시즌 컬렉션은 여름철 베스트셀러 감탄브라 인견쿨라인의 2024년 버전인 NEW 인견쿨 라인을 비롯해 주니어 브라, 자세브라 라인의 여름용 버전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감탄브라 라인업 강화 일환으로 C컵, D컵, E컵의 큰 컵 소비자들을 위한 감탄 큰컵브라를 새롭게 선보이고, 남성들을 위한 감탄 맨즈 라인도 론칭했다.
특히, 신제품 감탄 맨즈 인견 퓨징 드로즈는 퓨징기법을 도입해 겉과 안쪽의 봉제선이 없어 피부가 예민한 남성들도 자극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개념의 남성 드로즈다. 감탄브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크리에이터와 함께 협업한 유튜브 컨텐츠도 공개했다.
2024 NEW 인견쿨 라인은 인기 연예인이자 TOP급 유튜버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큰컵브라는 진정성 높은 리뷰의 인기 유튜버 ‘회사원A’와 협업을 진행했고, 자세브라는 실용적인 운동방법으로 유명한 유튜버 ‘제이제이 살롱드핏’과 함께 리뷰 콘텐츠를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그리티, 압구정 도산공원 ‘감탄 스튜디오’ 플래그십 스토어 (이미지 출처=㈜그리티) |
그리티 사업본부 장성민 총괄본부장은 “감탄브라는 최근에도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언더웨어(심리스브라) 부문 대상으로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꾸준히 소비자들의 지지와 선호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누적판매량 2천5백만 장과 몰 최대 일 매출 5억 원, 누적회원 90만 명 돌파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지속되고 있으며 이러한 호조세를 이어가기 위해 감탄 주니어, 감탄 큰컵브라, 감탄 맨즈 라인까지 론칭 했고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감탄브라는 지난 11일 ‘감탄 스튜디오’를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오픈했다. 온라인으로 친숙했던 감탄브라의 브랜드 경험이 오프라인으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소재나 사이즈 등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감탄브라만의 최적의 핏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고객들에게 좀더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이화여대 사회복지관을 통해 감탄브라를 지원해, 교직원 및 재학생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을 캄보디아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기부하는 행사에 동참하기도 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