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랑콤(LANCÔME) ‘Write Your Future(꿈을 그리다)’ 캠페인, ‘워킹맘의 행복과 도전, 성장 지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6월부터 워킹맘의 행복과 도전, 성장을 지원하는 ‘Write Your Future(꿈을 그리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미지 제공 : 랑콤 


랑콤은 여성의 행복을 위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2017년부터 전세계 여성들을 대상으로 여성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하는 ‘Write Your Future(꿈을 그리다)’ 캠페인을 펼쳐왔다. 

올해 전개되는 ‘Write Your Future(꿈을 그리다)’ 캠페인은 커리어와 삶, 육아의 균형을 고민하는 워킹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랑콤과 함께 워킹맘의 행복한 삶과 성장의 미래를 그려보세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가정과 직장 사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워킹맘들에게 그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과 멘토링을 제공하여 동시대를 살고 있는 워킹맘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도전과 성장을 지원한다. 

교육 프로그램과 멘토링은 온·오프라인 워크숍과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워크숍의 경우 신체, 강점, 서사를 주제로 워킹맘의 자기 돌봄과 강점 찾기 그리고 커리어 내러티브를 작성하는 과정으로 총 3회 진행되며, 토크 콘서트는 비슷한 과정을 거쳐온 워킹맘을 연사로 초청해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멘토링의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Write Your Future(꿈을 그리다)’ 캠페인을 통해 많은 워킹맘들이 자기 자신을 돌보고, 커리어와 삶에 대한 자신감과 자존감을 향상시켜 꿈을 멈추지 않고 그려 나갈 수 있는 동력을 키우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 ‘Write Your Future (꿈을 그리다)’ 캠페인 참여자 모집은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24일까지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