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Levi’s®)와 맥라렌(McLaren) 한정판 컬렉션 공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대표 김규완)의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스릴 넘치는 모터 레이싱의 세계에서 세련된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혁신을 거듭해온 ‘맥라렌(McLaren)’과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 리바이스 x 맥라렌 레이싱 


이 두 아이코닉한 브랜드가 만난 새로운 리바이스x 맥라렌 레이싱 컬렉션은 최고의 헤리티지와 혁신을 상징, 패션과 모터 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바이스x 맥라렌 컬렉션은 레이싱 재킷, 레이싱 수트, 레이싱 장갑, 헤리티지 트러커, 헤리티지 501® 진, 컨스트럭터스 티, 레이싱 반다나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맥라렌의 빈티지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박시 핏의 레이싱 재킷은 뒷면의 체인 스티치 자수 로고와 커프스와 밑단의 트윌 테이핑이 특징이다. 

밝은 컬러로 워싱된 크롭 기장의 이 재킷은 새틴 안감과 베지터블 가죽으로 개발된 콜라보레이션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 

레이싱 수트 역시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패치와 크랙 프린트, 밝은 워싱, 콜라보레이션 패치, 베지터블 가죽 지퍼로 레이싱 자켓과 동일한 무드를 이어간다. 

리바이스 x 맥라렌 레이싱 컬렉션 : Racing Jacket


맥라렌 아카이브의 레이싱 그래픽 빈티지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톤의 레이싱 장갑은 클래식한 맥라렌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였고, 통기성을 위한 펀칭 패턴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가죽과 리바이스 버튼으로 제작된 이 장갑은 맥라렌 창립자 브루스 맥라렌의 자수 시그니처와 맥라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다. 

미디엄 워싱의 헤리티지 트러커는 레드 테이핑으로 마감된 지퍼와 팔꿈치 핀턱이 특징으로 빈티지한 패치를 양쪽 가슴에 부착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빨간색 패치에서는 80년대 맥라렌 클래식 자동차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헤리티지 501® 진은 왼쪽 뒷주머니를 크랙 프린트의 섀도우 포켓으로 교체하는 최초의 시도와 레드 테이프 웰트 지퍼 포켓을 추가했다. 

이 청바지는 맥라렌 레이싱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패치와 레드 컬러의 콜라보레이션 백 패치가 특징이다. 

컨스트럭터스 티셔츠는 80년대 맥라렌 레이싱 카의 그래픽이 전면에 프린트되었고 마지막으로 레이싱 반다나는 클래식한 리바이스 웨스턴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레이싱 스타일로 재해석한 80년대 맥라렌 그래픽으로 디자인 되었다.

Levi's® x 맥라렌 컬렉션은 2024년 7월 3일부터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몰(levi.co.kr)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현대 판교, 신세계 강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리바이스 x 맥라렌 레이싱 컬렉션 : Heritage Trucker



▣ About the Levi’s® brand 

리바이스® 브랜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여유로운 멋을 상징합니다. 

1873년 창립 이후 리바이스 청바지는 수 세대에 걸쳐 사람들의 상상력과 충성도를 사로잡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늘날 리바이스®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의류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끊임없는 개척과 혁신 정신을 통해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리바이스의 다양한 데님 및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리바이스 브랜드, 제품 및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evi.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bout McLaren Racing 


맥라렌 레이싱(www.mclaren.com/racing)은 1963년 레이싱 드라이버 브루스 맥라렌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66년 첫 포뮬러 1 레이스에 출전한 이후 20회의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 184회의 포뮬러 1 그랑프리, 인디애나폴리스 500 3회 우승, 르망 24시 첫 도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맥라렌 레이싱은 6개의 레이싱 시리즈에서 경쟁합니다. 

맥라렌 F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와 오스카 피아스트리가 소속된 FIA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 애로우 맥라렌 드라이버 파토 오워드, 알렉산더 로시, 테오 푸르샤르가 소속된 NTT 인디카 시리즈에 출전합니다.

NEOM 맥라렌 포뮬러 E 팀 드라이버 제이크 휴즈와 샘 버드가 출전하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NEOM 맥라렌 익스트림 E 팀 드라이버 크리스티나 구티에레즈와 마티아스 엑스트롬이 출전하는 익스트림 E 챔피언십, ART 그랑프리 및 드라이버 개발 프로그램 멤버 비앙카 부스타만테와 함께하는 F1 아카데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 팀은 2022년 컨스트럭터 및 드라이버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맥라렌 섀도우로 F1 심 레이싱 챔피언십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맥라렌은 스포츠계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챔피언이자 UN 스포츠 기후 행동 약속에 서명한 기업입니다. 

2040년까지 순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고 모터스포츠 업계에서 다양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