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감도 높은 럭셔리 라이프웨어(Lifewear) 패션브랜드 ‘파네스(Phanes)’ 론칭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프웨어 패션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지난 6월 14일 론칭 소식을 알렸다. 

사진제공- 파네스(Phanes)



파네스(Phanes)는 고대 신화 속 태고의 신이 보여주는 새로운 가능성과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Simplicity'를 아이텐티티로 삼고 그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간결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의 라이프웨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파네스의 이번 24SS 컬렉션은 다양한 라인업의 라이프웨어로 이루어졌는데, 파네스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집업과 조거 팬츠, 니트웨어, 티셔츠 등을 다양한 소재와 특유의 섬세한 기법으로 제작되어, 일상 속에 최적화되면서 동시에 활동성이 요구되는 장소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파네스는 단순히 옷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며, 고급스러움과 간결함을 결합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모든 순간을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파네스의 24 SS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의 자세한 소식은 파네스 공식 스토어와 인스타그램(@phanes_official_)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네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phanesofficial.com/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