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Y 노블레스 / 배우 차우민 |
차우민의 색다른 매력을 포착한 이번 화보는 나른하면서도 치명적인 모습을 담아냈다.대세 신예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는 차우민은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라이징 스타 다운 면모를 보였다.
화이트 수트와 마린 모자, 쇼츠 등 다양한 패션을 자유로운 바이브로 소화했다.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에서 ‘피한울’역을 맡은 차우민은 “원작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데요. 최대한 원작 이미지를 살리려고 노력했어요. 현장에서 배우들의 파이팅도 좋았죠. 서로 잘 챙겨주고 좋은 작품을 만들자는 의지가 강했거든요.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느꼈어요.”라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사진 제공 = Y 노블레스 / 배우 차우민 |
연기의 매력과 앞으로의 목표에 대한 질문에 차우민은 “카메라 앞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어요. 연기는 불안정하고 돌발적인 상황이 연출되는데, 그런 것들이 오히려 재미있어요. 연기는 제게 다양한 인생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도 하고, 매 순간 새롭고 도전적인 경험을 하게 해줘요. 계속 연기를 재미있게 하고 싶어요. 연기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다양한 인간 군상을 탐구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것이 제 목표예요.”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신예 배우 차우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14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거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일부 공개된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