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및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컨템포러리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자연 속에서 휴식과 모험을 즐기는 여행가를 위한 캐리어 ‘토이즈 XP(TOIIS XP)’ 컬렉션을 런칭한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토이즈’에 모험과 탐험을 뜻하는 영단어 ‘exploration’를 결합한 이번 컬렉션은 한층 대담해진 스타일과 강화된 기능들이 돋보인다.
특히, 캠핑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경험을 만족시킬 멀티 기능성에 중점을 두었다. ‘토이즈 XP’ 캐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전면 외관을 야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뒷면에 위치한 네 개의 홈이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도 캐리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로드 트립, 캠핑, 및 피크닉 등 야외에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기내용 사이즈를 제외한 모든 캐리어에는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다용도 후크가 부착되어 수건이나 물병과 같은 물품을 고정시킬 수 있고, 큰 뒷바퀴를 장착해 다양한 지형에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
또한, 내부 수납 디바이더와 세탁물을 걸 수 있는 런드리 키트 등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내부 메쉬 포켓이 특징으로, 기내용 사이즈의 경우 탈착식으로 구성해 크로스바디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제품인 만큼, 세심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마찰을 줄이는 볼-베어링(Ball-bearing) 더블 휠 시스템에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TSA 잠금장치까지 더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내부 안감에는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함께 고려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최근 익숙한 ‘컴포트 존(comfort zone)’에서 벗어나 자연 등 새로운 곳을 탐험하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멀티 기능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토이즈 XP’ 캐리어와 함께 새로움을 발견하는 특별한 모험을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는 ‘토이즈 XP’ 캠페인 이미지에도 사막, 협곡, 호수, 캠핑장 등 다양한 아웃도어 배경에 도시적인 감성을 더해 제품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강조했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
‘토이즈 XP’ 컬렉션은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그린, 아이보리, 블루 등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컴팩트한 사이즈의 20인치 캐리어부터 25인치, 28인치, 트렁크 등 다양한 사이즈 옵션이 마련됐다.
쌤소나이트 레드 소개 쌤소나이트 레드는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2010년 런칭한 브랜드로, 백팩부터 크로스백, 토트백, 캐리어까지 다양한 남성용, 여성용 및 유니섹스 가방을 선보인다. 일상생활 및 비즈니스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갖춘 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어반 캐주얼 가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백팩 열풍을 이끌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전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 성공적으로 안착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