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트레(THE ATRE)는 이번 컬렉션에서 ‘꿈꾸는 여성(La Rêveuse)’를 주제로 페미닌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사진출처 : 디아트레(THE ATRE)

시원한 여름 소재를 적용한 트위드 원피스, 블라우스를 비롯해 스커트, 팬츠 등 격식있는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일상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올해 SNS를 뜨겁게 달군 발레코어 트렌드의 강세로 걸리쉬한 무드를 넘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샤 스커트의 유행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샤 스커트는 발레리나의 무대 의상 튜튜(tutu)를 일상복으로 재해석한 스커트로 현재 많은 패션업계에서 선보이고 있는 아이템이자 일상에서 쉽게 입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장착하였다.
사진출처 : 디아트레(THE ATRE)


디아트레 컬렉션에서 Reve sha skirt(레브 샤 스커트)를 찾아 볼 수 있는데, 시중에 유행하는 샤 스커트와 다르게 차별화를 주었다고 한다. 

(주)댄스팜코퍼레이션 김성준 대표는 “체형이 부해보일 수 있는 샤 스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디아트레 시그니처 라인인 레브 샤 스커트 출시 과정에서 재단사가 2가지의 샤 원단을 20조각으로 재단하여 슬림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샤의 풍성함을 극대화하였다”고 전하였다.

또한 high-quality 원단만을 고집하여 시중에 있는 샤 원단을 전부 수집하고 비교하며 스커트의 컬러 레이어드를 주는데 집중했다고 한다. 

사진출처 : 디아트레(THE ATRE)

사진출처 : 디아트레(THE ATRE)


이 덕분에 단일 컬러가 아닌 two 컬러 활용으로 톤인톤 조화를 이루어 컬러의 감도를 높여 디아트레의 Reve sha skirt(레브 샤 스커트)가 탄생하였다.올여름 주목되는 또 하나의 패션 키워드 “플라워” 패턴도 디아트레 스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아트레가 전개하는 Fleur layerd skirt(플레르 레이어드 스커트)’는 새틴 스커트에 꽃 장식의 레이어드 스커트를 적용해 로맨틱 무드를 극대화한 스커트다. 


옆 지퍼 클로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단독으로도 레이어드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위 제품은 6월 13일부터 시작한 W컨셉 ‘뉴컨셉 기획전’ 동안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디아트레(THE ATRE)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