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아이돌 팝업 맛집' 타임스퀘어(Timessquare),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 팝업스토어 오픈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6월16일까지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 설명 : 타임스퀘어 에이티즈 팝업스토어 안내 이미지 

아이돌 프로모션 공간으로 잘파세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타임스퀘어가 오늘(6월3일)부터 16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실력파 보이 그룹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 1)'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지난 2018년 10월 데뷔한 8인조 보이 그룹 에이티즈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강렬한 음악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팝 보이 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올라 빈틈없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팝업은 ▲에이티즈의 앨범 콘셉트를 녹여낸 ‘전시존’을 비롯해 ▲멤버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포토존’ ▲앨범, 포토카드, 키링 등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전시존과 이벤트존은 현장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앨범과 MD를 판매하는 판매존은 사전 예약자만 입장 가능하다. 

타임스퀘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팝업 현장에서는 구매경품으로 포토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페셜티켓을 증정하는 스탬프 미션, SNS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김지은 차장은 “글로벌 아티스트로 각광받고 있는 에이티즈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라며 "아이돌 프로모션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임스퀘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잘파세대 방문객들과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쇼핑부터 F&B,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테넌트는 물론, 젊은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 팝업을 진행하며 역대 팝업 중 최고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 외에도 대세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 팬사인회, ‘스트레이 키즈(StrayKids)’, ‘더보이즈(THE BOYZ)’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 등을 진행하며 잘파세대의 ‘팝업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