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타임스퀘어(Timessquare), '플리츠마마(PLEATSMAMA), 하이산(Heisan), 메리티(MERITY)' 등 팝업스토어 오픈

경방 타임스퀘어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 맞이에 나선다. 

사진 설명 : 타임스퀘어 플리츠마마 팝업스토어 안내 이미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타임스퀘어 B1층 팝업존에서 '플리츠마마', '하이산' 등 다채로운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타임스퀘어는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MAMA)' 팝업스토어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지하 1층 팝업존에 연다. 

팝업에서는 인기 제품인 '숄더백', '투웨이 쇼퍼백' 등을 비롯해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도라에몽 에디션 투웨이 크로스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9일까지 100% 당첨 에코 룰렛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프코어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산(Heisan)'의 팝업스토어도 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컬러 구성의 '초경량 컴팩트 포켓백'부터,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초경량 패커블 데이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팝업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하이산 와이어 카라비너’ 혹은 ‘메탈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웨어 브랜드 ‘히스토릭’ 팝업 매장도 준비됐다. ‘히스토릭’ 팝업은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선글라스부터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안경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타임스퀘어는 지난 1일부터 주얼리 브랜드 '메리티'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귀걸이, 목걸이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김지은 타임스퀘어 차장은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부터 잡화, F & B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를 비롯해 전 세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쇼핑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