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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틴먼스(13MONTH), 일본 수주회 참가, 성황리 마무리

일본 내 주요 패션 업체 100개사 200여명 방문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디자인 섬세한 디테일, 하이 퀄리티 호평 이어져 


써틴먼스-13MONTH
사진 제공: 써틴먼스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레디 투 웨어 브랜드 써틴먼스(13 MONTH)가 지난 7월23일과 24일, 도쿄 아키하바라 UDX에서 진행된 수주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곧 발매될 24F/W 컬렉션과 25S/S 컬렉션을 선보인 이번 수주회에는 아트모스, 빔즈, 헵파이브,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 일본의 대표 패션 업체 100개사와 약 200명의 바이어가 참석했으며, 써틴먼스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과 퀄리티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아시메트릭 러치드 탑, 타이 넥 슬리브리스 탑뿐만 아니라 컷 아웃 슬림 후디 등 발매 예정인 니트, 티셔츠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으며 자유분방한 실루엣과 해체주의적 디테일, 유니크한 패턴 등 써틴먼스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은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의 사로잡을 수 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써틴먼스-13MONTH

써틴먼스-13MON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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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 써틴먼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일본 시장 진출과 한국 브랜드 공급사로서의 SHINYOH 위치 격상을 목표로 참여했으며 수주회를 통해 일본 내 한국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하는 좋은 경험과 기회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써틴먼스는 '13월'이라는 브랜드 네임처럼 어디에도 없는 써틴먼스만의 정체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수주회를 기점으로 아트모스,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 우메다 한큐 백화점 등 일본 내 팝업 스토어를 논의 중이며 해외 진출을 위한 기반도 체계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써틴먼스’는 누구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기반으로 현대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동시대의 트렌드가 공존하는 감각적이고 감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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