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한성에프아이 / 배우 이상우 • 김소연 |
후드가 탈부착 가능한 레인코트, 물기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냉감 티셔츠 등 장마철 입기 좋은 아이템들은 일상생활은 물론 골프, 러닝, 테니스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무덥고 습한 장마철 날씨에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 시원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김소연이 착용한 여름 티셔츠는 얇은 원단을 사용한 피켓 스타일로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이상우가 착용한 쿨내가득한 블루 그라데이션 냉감 티셔츠 역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티셔츠 외에도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좋은 팬츠, 여름의 뜨거운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메쉬 점퍼는 앞으로 이어지는 무더위는 물론 장마철 습한 날씨속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올포유의 올 여름 장마철 입기 좋은 아이템은 전국 올포유 매장과 온라인 한성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