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한성에프아이 올포유(ALLFORYOU),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효과 톡톡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드라마 협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사진제공 : 한성에프아이 /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속 콘텐츠 마케팅 지속


올포유 타깃층이 주 시청자인 주말드라마 통해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노출시켜 고객과 접점을 넓히고 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속 임수향, 윤유선, 이일화, 차화연이 극중 캐릭터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의 올포유 제품을 착용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실제로 고객들이 드라마에서 나온 착장을 보고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드라마 속 4인방이 입은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올포유는 드라마 속 출연진들의 착용 제품을 고객들이 더욱 멋지게 입을 수 있도록 쇼츠 콘텐츠 영상을 별도 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포유 주요 타깃층은 물론 3040 젊은 고객들에게도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여름철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전속모델 김소연, 이상우 부부가 홍보모델로 주는 효과는 물론 타깃층이 보는 주말드라마 제작 지원과 어우려져 마케팅 효과가 실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3040부터 5060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에게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