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한성에프아이 올포유(ALLFORYOU),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효과 톡톡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드라마 협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사진제공 : 한성에프아이 /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속 콘텐츠 마케팅 지속


올포유 타깃층이 주 시청자인 주말드라마 통해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노출시켜 고객과 접점을 넓히고 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속 임수향, 윤유선, 이일화, 차화연이 극중 캐릭터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의 올포유 제품을 착용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실제로 고객들이 드라마에서 나온 착장을 보고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드라마 속 4인방이 입은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올포유는 드라마 속 출연진들의 착용 제품을 고객들이 더욱 멋지게 입을 수 있도록 쇼츠 콘텐츠 영상을 별도 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포유 주요 타깃층은 물론 3040 젊은 고객들에게도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여름철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전속모델 김소연, 이상우 부부가 홍보모델로 주는 효과는 물론 타깃층이 보는 주말드라마 제작 지원과 어우려져 마케팅 효과가 실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3040부터 5060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에게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