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BrandX) 2024매출 2722억원 전망, "K-레깅스가 간다"
유진투자증권은 7월19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대해 2/4분기 호(好)실적을 전망, 2024 매출액 2,722억원(+17.6%, 이하 yoy), 영업이익 221억원(+20.6%)으로 예상했다.
사진 출처 : brandxcorp.com |
이에 투자의견을 '매수(BUY)'로 설정, 목표주가를 1만1000원으로 상향 제시했다.
유진투자증권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2·4분기 예상 매출액을 전년 동기 대비 14.6% 증가한 68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0.9% 늘어난 79억원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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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함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해 중국 출점 매장 가이던스를 기존 40개에서 대형 평수 매장을 20개로 감소시키고, 2025년 100개 매장수를 유지할 계획이며, 오는 9월까지 중국 출점이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중 모델로는 웨이보 팬수 940만명을 보유한 (여자)아이들의 중국인 멤버 우기를 선택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2024년 추정 중국 매출액이 60억원(중국 대형 매장 20개 가정), 2025년 362억원(중국 매장 100개 가정)이 될 것으로 예상, 이는 2024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해외 매출액 기여도 11%, 영업이익 기여도 23%, 2025년 해외 매출액 기여도 20%, 영업이익 기여도 48% 수준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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