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클락스 오리지널스 (CLARKS ORIGINALS) |
최근 클락스 오리지널스는 자체 고객 모니터링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인 ‘왈라비(WALLABEE)’ 라인부터 ‘데저트 트랙(DESERT TREK)’, ‘데저트 노마드 뮬(DESERT NOMAD MULE)’과 같은 세컨드 라인 제품들까지 2040 여성들에게 인기가 눈에 띄게 상승한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클락스 오리지널스의 우먼 라인은 매출 상승과 동시에 국내 패셔너블한 셀럽, 패션 인플루언서 등과의 다양한 콘텐츠들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왈라비’ 제품의 경우 20대 여성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는 패션 아이콘들이 다양한 왈라비 룩을 선보이면서 ‘왈라비 패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클락스 오리지널스 (CLARKS ORIGINALS) |
사진제공: 클락스 오리지널스 (CLARKS ORIGINALS) |
한편, 클락스 오리지널스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https://clarkskorea.com/)에서 구매 가능하고 추후 다양한 브랜드 소식들은 공식 인스타그램(@clarksoriginals)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클락스 오리지널스 (CLARKS ORIGINALS) |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