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디젤 (DIESEL) |
글로벌 K-POP 아이콘으로서 호시의 카리스마와 재능 그리고 무대 위의 자신감 넘치는 자기 표현은 디젤의 정신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디젤의 에너지와 브랜드의 메세지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강화된다.
호시는 “브랜드의 엠버서더로서 디젤 패밀리와 함께 하게되어 기쁘다. 엠버서더로서 디젤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엠버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호시는 올해 2월 밀라노에서 열린 FW24 패션쇼에 이어 5월 디젤 시부야 오프닝과 같은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며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쌓아왔다.
한편 디젤은 브랜드에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며, 오는 7월 20일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가 고안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호시는 브랜드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앰버서더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오프닝 이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디젤 도산은 최근 디젤 글로벌 스토어를 연결하는 브랜드의 대담하고 실험적인 새로운 매장 컨셉을 완벽히 구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VIP 전용 라운지 공간 그리고 브랜드의 최신 컬렉션뿐만 아니라 디젤의 아이코닉한 실버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및 여성 RTW와 브랜드의 시그니처 1DR 백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제공 – 디젤(DIESEL)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