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러브이즈트루 (LUVISTRUE) |
이번 컬렉션의 테마인 ‘THE BADASS LIFE’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신념을 당당하게 표현하며, 특별하고 자신 감 넘치는 삶을 담아냈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의 정체성이 담긴 제품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언더웨어 및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함께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벨로 (Bello)' 라인을 러브이 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부터 유니크한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나시탑 그리고 다 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화이트 스웻 셋업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러브이즈트루 (LUVISTRUE) |
러브이즈트루 관계자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블랙과 핑크 컬러를 사용한 쇼룸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휠라 언더웨어와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구성했으며, 트레이드마크인 오브제 ‘러빗(Luvit)’ 또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반영하여 재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녹여내어 MZ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간 구성은 물론,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한남동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할 전망이다.
팝업스토어는 7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팝업 소식은 러브이즈트루 및 휠라 언더웨어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러브이즈트루 (LUVISTRUE) |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