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와 MZ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7월26일 용산구 한남동 러브이즈트루 쇼룸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미지 출처 : 러브이즈트루 (LUVISTRUE)



이번 컬렉션의 테마인 ‘THE BADASS LIFE’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신념을 당당하게 표현하며, 특별하고 자신 감 넘치는 삶을 담아냈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의 정체성이 담긴 제품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언더웨어 및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함께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벨로 (Bello)' 라인을 러브이 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부터 유니크한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나시탑 그리고 다 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화이트 스웻 셋업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러브이즈트루 (LUVISTRUE)



러브이즈트루 관계자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블랙과 핑크 컬러를 사용한 쇼룸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휠라 언더웨어와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구성했으며, 트레이드마크인 오브제 ‘러빗(Luvit)’ 또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반영하여 재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녹여내어 MZ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간 구성은 물론,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한남동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할 전망이다.

팝업스토어는 7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팝업 소식은 러브이즈트루 및 휠라 언더웨어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러브이즈트루 (LUVISTRUE)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