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GRITEE, Inc.) '위뜨(huit)', 파리 ‘FRENCH MOVEMENT’ 캠페인 전개
이색 가상 옥외광고로 파리 한복판에서 ‘위뜨 레깅스를 입은 에펠탑’ 동영상 공개
‘프렌치 무브먼트’ 위뜨 브랜드 철학과 파리 응원 메시지 담은 캠페인 전개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로 델시(DELSEY) 캐리어 등 경품 이벤트
위뜨, 파리 현지 에펠탑을 배경으로 한 이색 가상 옥외광고(FOOH) 진행으로 눈길. (이미지 출처=㈜그리티) |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본격적인 여행과 휴가 시즌인 여름을 앞두고 브랜드 캠페인 ‘프렌치 무브먼트(FRENCH MOVEMENT)’를 전개한다.
이번 여름 캠페인 영상에는 프랑스 파리의 활기차고 아름다운 도시의 모습과 그 안에서 나 자신에 집중하며 몸과 마음의 한계를 뛰어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는 위뜨의 브랜드 철학인 ‘애슬라이프(ATHLIFE)’를 담았다.
프렌치 오리진 브랜드로서 2024년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 시즌을 앞두고 스포츠 정신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함께 전한다.
이와 함께 위뜨는 프랑스 파리 현지 한복판에서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CG)를 활용해 핑크 컬러의 위뜨 레깅스가 덧입혀진 에펠탑을 보여주는 이색적인 가상 옥외광고(FOOH) 영상을 공개한다.
거대한 에펠탑을 위뜨 레깅스가 감싸고 있고, 헬리콥터가 순식간에 레깅스를 걷어서 날아가는 이색 동영상이다.
위뜨 시그니처 ‘티챠(TITCHA)’ 소재의 탄력성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한계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전하는 위뜨의 브랜드 철학처럼 영화에서나 일어날 법한 일이 파리 한복판에서 펼쳐지며, 현실과 꿈의 경계 없이 상상력을 자극한다.
위뜨는 7월 24일부터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위뜨 파리 FOOH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 댓글을 통해 퀴즈의 정답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델시(DELSEY)의 여행용 캐리어, 뚜두(TOUDOU) 파리 트래블키트 초콜릿을 비롯해 위뜨 티챠 레깅스와 트리콜로 에코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위뜨는 1968년 탄생한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로 다가오는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 시즌을 앞두고 프렌치 오리진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여름 시즌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뜨가 추구하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의 경계없이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 문화를 경험하고 위뜨가 선보이는 2024 여름 시즌 애슬레저 아이템들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뜨는 이 외에도 프랑스관광청과 함께하는 여행 작가이자 크리에이터인 서숨, 노훈과 함께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컨셉 화보 컨텐츠를 협업을 진행했으며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프랑스 여행 일상 룩부터 운동 룩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 팁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이미지 : 70년 전통의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델시(DELSEY)의 여행용 캐리어(좌측)와 뚜두(TOUDOU) 파리 트래블키트 초콜릿(우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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