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나이키(NIKE), ‘아무나 오를 수 없는 승자의 자리(Winning Isn’t for Everyone)’ 캠페인

‘전부를 내건 이들만이 차지하는 것’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킬리안 음바페(Kylian Mbappé),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지아니스 아데토쿤보(Giannis Antetokounmpo)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 참여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나이키(NIKE)가 선수들의 승리에 대한 마음가짐을 재정의하는 새로운 캠페인 ‘아무나 오를 수 없는 승자의 자리 (Winning Isn’t for Everyone)’를 선보인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에서는 승리를 향한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이 그들을 더 나아갈 수 있게 하는 영감의 원천임을 전 세계에 강렬하게 보여준다. 

선수들의 강한 승부욕이 자칫 좋지 않은 평판으로 이어질 때도 있지만 나이키(NIKE)는 이 캠페인을 통해 최정상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필요한 선수들의 근성, 결단력, 희생을 위트 있게 전한다.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이번 캠페인은 이기고 싶지 않다면 이미 패배한 것이나 다름없다고 하는 선수들의 생각에서 영감을 얻었고, 나이키는 수백 명의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농구 코트 위의 황제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는 “코트에 있는 한, 역대 최고가 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여자 선수 샤캐리 리처드슨(Sha'Carri Richardson)은 “패배의 순간을 기억하며 다시는 그런 감정을 느끼고 싶지 않기 때문에 승리에 대한 열망이 더욱 커진다.”고 말했다. 

또한 미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소피아 스미스(Sophia Smith)는 “승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면 어떤 일이든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 엘리우드 킵초게(Eliud Kipchoge)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 킬리안 음바페(Kylian Mbappé)


나이키(NIKE) 최고 마케팅 책임자 니콜 그레이엄(Nicole Graham)은 “이 캠페인은 선수들의 목소리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이야기로, 아직 형태를 갖추지 못한 유산들과 앞으로 실현될 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승리를 갈망하는 것이 결코 잘못된 것이 아님을 상기시키고자 했습니다.”라고 말하며 “나이키의 메시지는 항상 그래왔듯 선수들의 이야기에서 시작되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고 전했다. 

승리를 향한 넘치는 열망과 당당한 마음가짐을 담은 ‘아무나 오를 수 없는 승자의 자리 (Winning Isn’t for Everyone)’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는 전 세계 선수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포기하지 않는 누구나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음을 보여준다. 




▣ 유튜브 #WinningIsntForEveryone #아무나오를수없는승자의자리
내레이션 배우: • 윌렘 대포(#Willem_Dafoe)

▣ 영상 출연 선수 (90초 영상 기준):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