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스톤헨지,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 공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뉴진스(NewJeans)와 함께 한 새로운 가을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톤헨지_뉴진스
이미지 출처: 스톤헨지(STONEHENgE)


스톤헨지의 2024 가을 캠페인 ‘포커스 온 마이 시그니처 (FOCUS ON MY SIGNATURE)’는 주얼리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며, 나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고유의 시그니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은 스톤헨지의 우아함과 뉴진스 각 멤버들의 아름다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뉴진스 민지, 혜인, 하니, 다니엘, 해린 다섯 멤버는 각각 크로싱(CROSSING), 러브노트(Love Knot), 쉬(SHe), 달(DAL), 럭키유(LUCKY U) 컬렉션 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반지 등으로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8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톤헨지의 가을 신제품 ‘크로싱(CROSSING)’ 컬렉션은 교차점에서 만나듯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곳이라는 뜻을 담아 인연의 연결을 상징한다. 

볼륨감 있는 라인의 우아한 모티브와 직선적으로 반복되는 모던한 패턴의 상반된 매력이 공존하여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컬렉션이다. 

또한, ‘러브 노트’ 컬렉션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우아하면서도 정교한 실루엣의 균형이 특징이다. 

스톤헨지의 신제품과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14일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