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를 위한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 클라우드(Cloud)형 창고 플랫폼 마이창고(대표 손민재 Mychango.com)가 8월20일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마이창고 |
마이창고는 중소기업보다 더 작은 온라인 셀러들이 물류 작업에서 겪는 큰 불편과 고통을 해결해 주겠다는 생각으로 2014년 8월20일 창업했다.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기 어려운 전자상거래업체에 최고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과정이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풀필먼트 서비스(Fulfillment Service)로 발전하기까지 마이창고는 사업 보폭을 넓혀 왔다.
수도권 주요 지역에 위치한 물류센터와 협약을 맺고, 고객사는 상황과 조건에 맞는 센터를 선택하도록 했다.
배송할 물량이 작아 창고를 빌릴 수도, 이용할 수도 없었던 온라인 셀러와 소호몰을 위해 하루 박스 10개도 처리해 주었고,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재고관리와 박스 포장, 택배출고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전개하며 현재의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전개하게 됐다.
▣ 관련 기사 보기
마이창고, 쇼핑몰 풀필먼트 S/V 제공
마이창고, 고해상사진 실시간 제공 ‘스마트샷’ 서비스시작
마이창고 - 이지어드민 제휴 공동 서비스 전개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