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KT알파 쇼핑 ‘르투아(LE TROIS)’ 8/29(목) 21시40분 수정샵(#)에서 첫 방송

지난 상반기에 이어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 역시 간결하고 절제된 스타일의 미니멀룩이 이어질 전망이다. 

르투아 2024 F/W시즌 판매방송 화면 이미지


특히,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가디건, 베스트, 케이프(망토) 등 이너와 함께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이 유행할 예정이며, 우아함과 세련미를 강조하는 에코퍼 소재의 볼륨감 있는 아우터가 다수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의 패션PB이자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LE TROIS)’가 이러한 최신 여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2024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 

최상급 소재와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캐시미어 니트 및 베스트, 케이프, 울 스커트, 에코퍼 자켓 등 총 21종의 신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방송 편성할 예정이다.

특히, ‘FIND YOUR STYLE’을 시즌 모티브로 삼고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유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아름다운 일상에 집중했다. 

르투아 2024 F/W시즌 판매방송 화면 이미지



신상품 라인업 기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배우 소이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르투아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르투아 2024 F/W시즌 신상품은 오는 8월 29일(목) 21시 40분대 수정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 

론칭 상품으로 ‘르투아 버튼 니트 3종(79,900원)’을 특별 방송한다. 고급 니트 원단 RNP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과 신축성이 특징으로, 어깨와 목을 강조하는 보트넥 라인으로 여성미를 살렸다. 

또한 금장 단추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컬러 고민 없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베이지, 핑크, 네이비 색상 모두 포함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르투아 글리터 메탈스커트(59,900원)’는 풍성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샤 원단과 화려한 글리터 원단을 사용한 가을 스커트로, 허리 부분이 밴딩 처리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과 핑크 중 선택 가능하다.르투아 2024 F/W시즌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 100명 추첨을 통해 ‘르투아 데일리 에센셜 삭스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르투아 첫 방송 스튜디오 현장에서 이수정 쇼호스트와 장지은 쇼호스트가 르투아 신상품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KT알파 백선주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고급 원단 및 소재 등 상품력 강화는 물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한층 더 강조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이번 르투아 신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본인만의 스타일을 찾아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 쇼호스트 이수정이 진행하는 특화 방송 ‘수정샵(#)’이 홈쇼핑 메인 시간대인 평일 저녁으로 방송 시간대를 옮기고 고객들을 찾아간다. 

F/W시즌 첫 방송으로 르투아 신상품과 함께 수제화 전문 브랜드 ‘오브엠 여성 스니커즈’ 상품을 선보인다. 이수정 쇼호스트가 화려하고 재치있는 입담과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수정샵(#)은 오는 8월 29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21시 40분대 방송된다. 사진설명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LE TROIS)’가 KT알파 쇼핑의 특화 방송 수정샵(#)에서 2024 F/W시즌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