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신세계 센텀시티점 공식 매장 오픈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지난 8월23일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 제공 :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
올해 1월 성공적으로 일본에 직진출하며 K패션의 대표주자가 된 ‘마르디 메크르디’는 서울 외 지역 최초로 지방 상권 주요 거점 도시인 부산에 공식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보다 넓은 소비자층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라워 패턴으로 단숨에 시장을 장악하며 매년 매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 목표 매출은 1,500억 원이며 그 중 국내 매출 1,000억 원, 글로벌 매출 500억 원을 전망하고 있다. 이는 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의 규모로 주목할 만한 수치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르디 메크르디는 서울 외 지역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스포츠라인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진행하며 좋은 성과를 달성하기도 하였다.”며 “이번 신규 매장은 부산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공식 매장으로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의의가 있다. “라고 덧붙였다.
사진 제공 :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
매장 오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한편,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재 한남동에 총 4개의 쇼룸과 잠실 롯데월드몰점, 신세계 강남점을 운영 중이며 한남동 쇼룸에서는 우먼, 키즈, 스포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