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부터 전국 6개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 혼다 어패럴 정식 공급 및 유통 
혼다 모터사이클과 의류, 콘텐츠 공존 경험 공간 조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 


혼다코리아, 워즈코퍼레이션
사진 제공 : (주)워즈코퍼레이션 / 혼다코리아 • 워즈코퍼레이션 업무협약식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와 혼다코리아가 혼다 어패럴 공급 계약 및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9월 23일부터 전국 6개의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제작한 혼다 어패럴을 만나볼 수 있다. 

혼다는 전 세계적으로 4억대 이상을 판매한 글로벌 No.1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국내서도 110cc ‘슈퍼커브’부터 1800cc의 ‘골드윙’까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모터사이클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공유하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체육학과’ 라는 이름 그대로 체육활동을 기반으로 한 그래픽, 콘텐츠, 의류, 운동 기구 등을 출시 및 탄탄한 브랜드의 철학을 구축하며 독자적인 브랜드 세계관과 스토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가장 짜증 나는 월요일을 즐겁게!’라는 슬로건으로 먼데이루틴 커뮤니티형 캠페인을 진행하며 월요일을 이겨내는 유쾌한 방법을 제안하고 실제로 고객들과 함께 체육 활동을 하고 있다.

워즈코퍼레이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출시한 이후 약 100억 원 이상의 성장을 이루었으며, 지난 2월 15일 일본 혼다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혼다(Honda) 모터사이클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국내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은 혼다 어패럴 중 자켓, 팬츠 등 라이딩기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혼다 캐주얼 의류를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워즈코퍼레이션의 노지윤 대표는 “혼다 모터사이클을 하나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만들어, 혼다 모터사이클의 신 성장 동력을 창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며, “혼다 모터사이클과 의류, 콘텐츠가 공존하는 경험 공간을 만들어 중장기적으로 빌드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유통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웹사이트( https://phyps-department.co.kr/ ) 
혼다 모터사이클 무신사 스토어 ( https://www.musinsa.com/brands/hondaxphyps )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hypsmotorcycle/ )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