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SK스토아 고객평가단 4기 출범, 연령• 지역• 남녀 비율 고민 "다양한 의견 수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경험에 집중하여 시장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 


사진 : SK스토아 최우석 플랫폼지원그룹장이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고객평가단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


SK스토아(대표 박정민, www.skstoa.com)는 8월12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본사에서 ‘SK스토아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SK스토아는 지난 21년, 방송, 주문, 배송, 사후 서비스 등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접점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 평가단을 출범했다. 

발대식을 진행한 4기는 지난 7월 17일부터 약 2주간, SK스토아 공식 채널을 통해 신청 받았으며 서울, 경기, 충남, 경북 등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 중 20대에서 60대까지 고른 연령대로 구성했다. 

특히 남녀 비율도 1대2 (남:여)로 균형을 맞췄다. 이는 지역별, 연령별, 성별 등에 따른 특색에 맞는 상품을 발굴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실제로 그간 SK스토아는 월 단위로 고객평가단에게 다양한 모니터링 과제를 제공하고 개선 의견을 청취해 왔다. 

사진 : SK스토아 최우석 플랫폼지원그룹장이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고객평가단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모습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SK스토아 최우석 플랫폼지원그룹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고객평가단 소개 ▲SK스토아 사업 설명 ▲고객평가단 운영 및 역할 안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4기 고객평가단은 방송 상품 모니터링부터 여행, 식품, 언더웨어 등 각 카테고리에 대한 구매 인식 조사, 상품선정위원회 설문 조사 등을 통해 고객과 맞닿아 있는 서비스 정책에 대한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평가원 자격으로 당사 시청자 평가 프로그램인 ‘SK스토아 옴브즈맨 NOW’에도 출연해 시청 의견을 개진하는 등 고객 입장을 대변할 계획이다. 

SK스토아 최우석 플랫폼지원그룹장은 “고객평가단 운영을 통해 얻은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내실 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 제4기 고객평가단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5년 7월말까지 약 1년간 활동할 계획이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Actor Jinyoung, Taipei Solo Fan Meeting ‘LOVE LETTER’ (Hosted by Union Pictures)

배우 진영, 타이베이 단독 팬미팅 ‘LOVE LETTER’ (주최: 유니온픽처스)

레시피그룹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 11월 3일까지 성수동 팝업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XEXYMIX)',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