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SOWON) 1st FANMEETING 포스터 / 사진제공 : 유니온픽처스 |
글로벌 한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소식이 소개되었다.
K-pop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대만, 일본, 한국에서 열리며, 소원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팬미팅은 온오프라인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기획되고 있다.
소원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여자친구 시절부터 응원해준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열정을 공유할 예정이다.
팬미팅에서는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 들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원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팬미팅이 저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원(SOWON) / 사진제공 : 유니온픽처스 |
이어, 소원은 최근 영화 '아톰 새로운 시작'의 주연으로 참가하고, 영화, 드라마, 예능 등 활동을 늘려가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의 기획/투자는 유니온픽처스(대표 권태호)가 진행하였으며, 팬미팅 티켓 예매는 8월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