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틸아이다이 |
틸아이다이는 2023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 패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으며, 디자이너 브랜드 중 최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번 2024 FALL 컬렉션은 "MUSE: 영감을 주는 사람 또는 특정한 존재"를 주제로 전개되며, 매주 하나씩 총 다섯 개의 테마를 바탕으로 5개의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PART 1, "변화 기대와 불안의 공존"이라는 주제의 룩북을 8월 9일에 공개했다.
Part 1은 총 92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재킷과 니트가 주를 이룬다.
시즌의 핵심 아이템으로는 폭스 레더 테일러드 재킷, 에센셜 3-버튼 블레이저 재킷,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니트류가 있다.
폭스 레더 테일러드 재킷은 주름 가공을 통해 자연스러운 리얼의 질감을 살린 에코 레더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에센셜 3-버튼 블레이저 재킷은 클래식한 무드의 쓰리 버튼 디자인으로,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모던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_틸아이다이 |
틸아이다이는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공략에 나선다. 지난해 신세계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오는 9월과 10월에 세 곳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9월 4일에는 부산 현대 백화점, 9월 13일에는 부산 신세계 백화점, 더현대 서울은 10월 10일에 정식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틸아이다이만의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W CONCEPT, 29CM, HAGO, MUSINSA, LF MALL, LOTTE 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피플게이트 #PEOPLEGATE(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