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가 2024FH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래비스매튜, TravisMathew
사진제공 : 트래비스매튜, TravisMathew



2024S/S 컬렉션의 테마는 ‘BORN IN HUNTINGTON’으로 반경 15마일 이내 39개의 골프 코스가 있는 브랜드의 오리진인 헌팅턴 비치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해안, 넓은 페어웨이와 그린에서 즐거운 라운드를 즐기는 스타일로 구성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타일로 필드와 라운드를 오가는 순간까지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크로스오버룩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부터, 차별화된 베이스 레이어 라인업, 퍼포먼스 우븐 바람막이, 원피스, 방풍 스웨터, 에센셜 폴로, 다운 점퍼까지 차별적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초가을 날씨부터 온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매 시즌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사랑받고 있는 매튜캡(Mathew Cap)과 매튜백(Mathew Bag) 시리즈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핑크, 스카이블루, 베이지 등의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파스텔톤을 대표 컬러로 사용했고, 시그니처 크라운 로고 등을 활용해 자유로운 감성을 담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한 것이 포인트다.

한편, 트래비스매튜의 새로운 시즌은 8월 19일부터 트래비스매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롯데 수원 매장 등에서 순차적으로 발매를 시작했다. 

자세한 브랜드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래비스매튜, TravisMathew
사진제공 : 트래비스매튜, TravisMathew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는 2007년 트래비스 존슨이 설립한 캘리포니아주 남부 헌팅턴 비치에 본사를 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트래비스매튜는 2017년에 캘러웨이골프(Callaway golf Co)에 공식적으로 인수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여유롭고 클래식하며, 동시에 젊고 유니크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트래비스매튜의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방식과 임팩트 있는 그래픽 플레이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고유의 미학을 표현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태양 아래 자유 분방하게 파도를 가로지르는 서퍼의 용기와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지만 액티브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이국적인 해안가에 위치한 미지의 리조트에서 보내는 꿈같은 휴가로부터 연상되는 특유의 럭셔리함을 더해 트래비스매튜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완성해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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