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24FW 'CITY FARMER' 론칭

주식회사 아른의 유아동브랜드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studios.co.kr)가 도시 속 꿈을 키워나가는 아기 농부들이라는 ‘city farmer’의 컨셉트로 24FW 시즌을 론칭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 APRICOT STUDIOS
사진 제공 :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24FW는 city farmer 라는 컨셉에 맞게 아이들이 자연을 더 가깝게 느끼고 야외 활동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홈웨어와 아웃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이후 40만벌 이상 판매된 아프리콧의 시그니쳐 홈웨어인 ‘젤리, 쥬시'는 가을 무드에 맞게 풀어내어 집안에서의 활동도 아름답게 제안한다. 

역시 시그니처 요가핏으로 유명한 ‘아사나실내복’은 좀 더 다양한 디자인으로 확장된 상품들이 출시되어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의 캐릭터 IP를 이용한 마스콧 컬렉션은 꼬마 요리사를 연상케 하는 ‘런치박스’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귀여운 캐릭터 패턴이 있는 상품들로 채워 역시 조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 24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서울숲 아프리콧 하우스, 현대백화점 판교 아프리콧 하우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프리콧스튜디오, APRICOT STUDIOS
사진 제공 :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