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
24FW는 city farmer 라는 컨셉에 맞게 아이들이 자연을 더 가깝게 느끼고 야외 활동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홈웨어와 아웃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이후 40만벌 이상 판매된 아프리콧의 시그니쳐 홈웨어인 ‘젤리, 쥬시'는 가을 무드에 맞게 풀어내어 집안에서의 활동도 아름답게 제안한다.
역시 시그니처 요가핏으로 유명한 ‘아사나실내복’은 좀 더 다양한 디자인으로 확장된 상품들이 출시되어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의 캐릭터 IP를 이용한 마스콧 컬렉션은 꼬마 요리사를 연상케 하는 ‘런치박스’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귀여운 캐릭터 패턴이 있는 상품들로 채워 역시 조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프리콧스튜디오 24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서울숲 아프리콧 하우스, 현대백화점 판교 아프리콧 하우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