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KT 알파 쇼핑, 여성복 ‘브루노제이(BRUNO.J)’ 론칭...배우 오윤아 첫 모델 발탁

KT 알파 쇼핑에서 9월30일 배우 오윤아를 모델로 한 신규 여성복 브랜드 ‘브루노제이(Bruno.J)’를 공개했다. 

이미지 출처 및 자료 제공 – 브루노제이(BROUNO.J) / 배우 오윤아



브루노제이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로서 “For Every You, For Every Look”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의 삶에 대한 존중을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우아한 카리스마로 주목받는 배우 오윤아를 첫 모델로 발탁하며 그와 함께한 24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윤아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포멀한 무드의 제품군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24FW 시즌 컬렉션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성숙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간절기 활용도가 매우 높은 3종 니트 세트부터 여유로운 핏과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 셋업까지 가을 겨울철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는 10월 01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방송이 진행될 예정으로 방송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24FW 대표 아이템들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윤아가 착용한 모든 제품들은 KT 알파 쇼핑 신규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및 자료 제공 – 브루노제이(BROUNO.J) /  배우 오윤아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