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KT 알파 쇼핑,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CHOWOOSEN)’ 론칭

KT 알파 쇼핑에서 9월30일 패션PB(자체 브랜드)이자 신규 여성복 브랜드 ‘초우즌(Chowoosen)’를 공개했다. 

KT알파쇼핑, 초우즌, Chowoosen
이미지 출처 : 초우즌(Chowoosen)


초우즌은 쇼호스트 최현우가 엄선한 프리미엄 아이템과 함께하는 토탈 편집샵(Choice PGM)을 통해 론칭된 브랜드로 '선택된(chosen) 제품들 만을 선보인다'는 네이밍을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공개된 24FW 컬렉션 화보에서는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던 차별화된 고감도의 제품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시퀀 스팽글과 메탈 글리터사 믹스로 은은한 반짝임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는 니트 풀오버와 니트 베스트다. 

두 아이템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신 시즌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상적인 룩은 물론 특별한 자리에서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이외에도 간결함과 우아함의 균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다양한 데일리 럭셔리 룩을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쇼핑, 초우즌, Chowoosen
이미지 출처 : 초우즌(Chowoosen)



또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24FW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니트 웨어를 메인으로 방송 기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공개된 화보 속 24FW 제품들은 오는 10월 08일 KT 알파 쇼핑 2차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쇼핑, 초우즌, Chowoosen
이미지 출처 : 초우즌(Chowoosen)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