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돔 쇼룸 : K패션 브랜드의 국내외 세일즈 마케팅 지원 거점으로 산업부가 추진하는 섬유패션기술력향상 및 패션산업 지식기반화 구축사업의 내역사업인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프로그램
** 코트리 : 미주 최대 규모 패션 수주 전시회로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여성 의류·잡화 전문
2024 뉴욕 코트리 (2024.9.22.~9.24, 자비츠 전시장) Ⓒ한국패션산업협회 |
이번 전시에는 △디어니스(DIERNEAS) △로에(L`EAUET) △민아송(MINASONG) △은주고(EUNJUKOH) △채뉴욕(CHAE NewYork) △칼레이트(Callaite) △프레노(FLENO) 등 활발하게 비즈니스를 진행중인 여성복 및 잡화 브랜드 8개사가 참가하여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전시 특성에 적합한 여성복 및 잡화 브랜드가 참가한 만큼, 전시 기간 중 200여명의 바이어가 르돔 부스에 방문하여 100여건 이상의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 약 23만달러 상당의 현장 오더 및 수주 상담 성과를 거두었다고 협회는 전했다.
2024 뉴욕 코트리 (2024.9.22.~9.24, 자비츠 전시장) Ⓒ한국패션산업협회 |
협회는 르돔 쇼룸으로 지난 9월 초 도쿄 트라노이와 이번 뉴욕 코트리 참가를 지원 했으며, 오는 10월 중국 상해패션위크의 공식 트레이드쇼인 '모드 상하이(MODE Shanghai)'에도 지원을 한다.
협회는 세계 패션 도시의 주요 전시회 참가 지원을 통해 K-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2024 뉴욕 코트리 (2024.9.22.~9.24, 자비츠 전시장) Ⓒ한국패션산업협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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