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LYNX(링스) 24 FW 컬렉션 공개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본격적인 FW시즌을 맞이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2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링스, LYNX
사진 출처 : ‘링스(LYNX)’ 



링스(LYNX)는 미국 캘리포니아 베이스의 고급스러운 골프웨어로, 일상복과 출근 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뉴 오피스 라이프 스타일과 정제된 디자인에서 드러나는 자유로움과 자신 있는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의 이번 24 FW 컬렉션은 복잡한 현대사회 속에서도 편안한 나만의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감각적인 일상 웨어룩을 추구하는 FW 캐주얼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스포츠 라인에서는 미래지향적이며 액티비티 테크 웨어와 결합된 유연한 퍼포먼스 룩을 보여준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컬렉션 중 코스모스 플라워 패턴이나 잔꽃 프린트를 활용한 이너웨어 및 아우터가 눈길을 끌며, 상하의 셋업 제품들도 가을 무드톤을 적용시켜 포근하고 따스한 색감이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SBS 골프 채널 '레슨팩토리' 프로그램 제작 지원, 투어프로 선수 후원 확대 및 미디어프로 후원 등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더불어, 브랜드의 얼굴이 될 수 있는 서포터즈 '링스러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LYNX 골프웨어는 국내 전 지역 오프라인 매장과 링스 온라인 몰(lynxmall.co.kr)을 전개하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lynx_korea)을 통하여 다양한 소식 만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