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이세이 미야케(me ISSEY MIYAKE)가 현대백화점 본점에 'Greetings! me COLORS'라는 타이틀로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9월 4일 오픈했다.
4일에는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가수 권은비와 배우 박지후가 현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가수 권은비와 배우 박지후는 ‘COLORED PENCIL’ 컨셉으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에서 미 이세이 미야케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컬러와 상품들이 가득한 공간을 둘러보고 직접 제품을 착용하기도 하며 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직접 색을 선택하고 조합하며 자신만의 색을 자유롭게 더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색연필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스페셜 인스톨레이션을 통해 미 이세이 미야케의 창의적인 브랜드 컨셉을 강조하고 있다.
이 외에도 미 이세이 미야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www.peoplegate.co.kr)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