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비케이브 '커버낫(COVERNAT) 우먼', (여자)아이들 '슈화' 24겨울화보 공개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우먼 라인 엠버서더, (여자)아이들 슈화와 함께한 24 겨울 룩북을 공개했다. 


비케이브_커버낫우먼_COVERNAT_여자아이들_슈화


화보에서는 첫눈을 기다리는 몽글몽글한 마음이 담긴 커버낫 우먼의 겨울, 깨끗하고 차분하게 내려앉은 겨울 공기에 다채로운 커버낫 우먼의 컬러를 담아냈다. 

다양한 소재감과 기장감으로 준비된 아우터 제품으로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슈화의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템을 살펴보면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우먼 씨빅 숏 푸퍼를 비롯해 커버낫 우먼의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니트와 맨투맨, 클래식한 무드의 우먼 울 바시티 자켓 등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외에도 글로시, 코듀로이, 디테처블 등 다양한 디테일이 추가된 패딩류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비니, 장갑, 머플러 등의 FW 악세사리까지.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FW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겨울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커버낫 우먼 24 겨울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0/21부터 (여자)아이들 슈화 윈터 룩북과 함께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고객 대상 굿즈(미니 캔들, 슈화 포토카드 등)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케이브_커버낫우먼_COVERNAT_여자아이들_슈화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