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
디즈니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루시퍼’, ‘마리’, ‘플루토’ 등 귀여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해 국내 소비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반려동물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500여 종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양육 가족은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소비자까지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하이포닉’, ‘이츠독’, ‘베니즈’ 등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반려동물용 위생용품, 의류, 하네스, 장난감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휴대폰케이스, 티슈 케이스, 그립톡 등 특유의 매력을 보유한 디즈니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의 반려동물 카테고리와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지난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을 시작으로, 11월과 12월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등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 '아리스토캣' 등 친근한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마을 컨셉으로 꾸며진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 엽서가 제공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
이와함께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테마로 11월 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MEGAZOO) 일산’에 참가해 박람회에서 가장 큰 규모로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플루토’, ‘루시퍼’, ‘마리’, ‘레이디’, ‘트램프’ 등 다양한 디즈니 작품 속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몰입감을 높인 부스에서는 노즈워크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 포토존, 3만 원 구매 고객 대상 엽서 증정 이벤트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존이 마련된다.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