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디즈니코리아, ‘캣앤독(Disney Cats & Dogs)’ 캠페인 전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속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테마의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는 ‘디즈니 캣앤독(Disney Cats & Dog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디즈니코리아,  캣앤독, Disney Cats & Dogs
사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디즈니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루시퍼’, ‘마리’, ‘플루토’ 등 귀여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해 국내 소비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반려동물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500여 종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양육 가족은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소비자까지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하이포닉’, ‘이츠독’, ‘베니즈’ 등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반려동물용 위생용품, 의류, 하네스, 장난감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휴대폰케이스, 티슈 케이스, 그립톡 등 특유의 매력을 보유한 디즈니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의 반려동물 카테고리와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지난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을 시작으로, 11월과 12월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등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 '아리스토캣' 등 친근한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마을 컨셉으로 꾸며진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 엽서가 제공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 

이와함께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테마로 11월 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MEGAZOO) 일산’에 참가해 박람회에서 가장 큰 규모로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플루토’, ‘루시퍼’, ‘마리’, ‘레이디’, ‘트램프’ 등 다양한 디즈니 작품 속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몰입감을 높인 부스에서는 노즈워크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 포토존, 3만 원 구매 고객 대상 엽서 증정 이벤트 등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존이 마련된다.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