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홈랩(HOMELAB), 기절베개(KIJEOL PILLOW) 이어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 런칭

'기절베개(KIJEOL PILLOW)'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내셔널 리빙 컴퍼니 '홈랩(대표 정영훈 homelab.kr)'에서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를 런칭, 매트리스 마켓에 출사표를 던졌다.


홈랩, Homelab, 기절매트리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베이지


홈랩은 '가격과 품질을 함께 담아서, 호텔처럼 편안하게 기절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매트리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절 시리즈 상품' 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다.

그동안 홈랩은 5년 간의 다양한 제품과 마켓 세일즈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100% 국내생산, 자체제작을 방침으로 기절매트리스 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홈랩의 '기절 매트리스'는 생산과 유통과정의 거품을 뺀 10만 원대의 실속형 에이치랩(H.LAB) 매트리스와 중저가인 보급형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리고 100만 원대의 고급형 블랙라벨 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심플하고 직관적인 제품 라인으로 시장의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홈랩, Homelab, 기절매트리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레드


홈랩의 한재호 디렉터(본부장)는 "홈랩의 기절 시리즈 제품은 가격과 품질을 바른 마음으로 책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상생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편법이 없는 경쟁을 통해 리빙 시장을 더 성숙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져 봅니다. 홈랩은 기절베개뿐만아니라 기절이불, 기절토퍼 등 다양한 FW 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바른잠 연구소를 통해 기존의 스테디셀링 제품들의 기능들을 보완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홈랩, Homelab, 기절매트리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블랙라벨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