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랩(HOMELAB), 기절베개(KIJEOL PILLOW) 이어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 런칭
'기절베개(KIJEOL PILLOW)'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내셔널 리빙 컴퍼니 '홈랩(대표 정영훈 homelab.kr)'에서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를 런칭, 매트리스 마켓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베이지 |
홈랩은 '가격과 품질을 함께 담아서, 호텔처럼 편안하게 기절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매트리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절 시리즈 상품' 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다.
그동안 홈랩은 5년 간의 다양한 제품과 마켓 세일즈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100% 국내생산, 자체제작을 방침으로 기절매트리스 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홈랩의 '기절 매트리스'는 생산과 유통과정의 거품을 뺀 10만 원대의 실속형 에이치랩(H.LAB) 매트리스와 중저가인 보급형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리고 100만 원대의 고급형 블랙라벨 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심플하고 직관적인 제품 라인으로 시장의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레드 |
홈랩의 한재호 디렉터(본부장)는 "홈랩의 기절 시리즈 제품은 가격과 품질을 바른 마음으로 책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상생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편법이 없는 경쟁을 통해 리빙 시장을 더 성숙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져 봅니다.
홈랩은 기절베개뿐만아니라 기절이불, 기절토퍼 등 다양한 FW 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바른잠 연구소를 통해 기존의 스테디셀링 제품들의 기능들을 보완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블랙라벨 |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