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잇미샤(it MICHAA)X김세정, 24 WINTER 캠페인 공개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 1차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잇미샤(it MICHAA)


“One Ordinary Winter Day; 보통 날의 겨울” 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겨울 캠페인은 ‘평범하게 반복되는 겨울 날들을 잇미샤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잇미샤만의 특별함은 페미닌하고 섬세한 실루엣을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제안한다. 

특히 남양주의 한 승마클럽에서 촬영된 이번 겨울 화보는 비일상적인 공간과 김세정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잇미샤만의 특별한 겨울을 완성하고자 했다. 

화보 속 김세정은 섬세한 스티치 라인의 퀼팅 텍스처가 돋보이는 셋업 스타일을 착용하여 겨울의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의 퀼팅 셋업에 보온성을 더해 실용성 또한 높인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승마클럽의 광활한 공간감과 미니멀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만나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잇미샤(it MICHAA)



김세정은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오버핏 실루엣 코트와 함께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의 풀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세정과 함께 선보이는 잇미샤의 2024 겨울 1차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로코 여신의 명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한국패션모델리스트협회, 2024 KOREA FASHION MODELIST EXHIBITION 성료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