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 www.ledome.org)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의 지원으로 운영중인 르돔 쇼룸*을 상하이 패션위크 공식 패션 수주전시회인 '모드 상하이 (MODE Shanghai 2025 S/S)'에 참여, K-패션의 아시아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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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모드 상하이 (2024.10.9~10.13, 상해 이펑센터) Ⓒ한국패션산업협회


* 르돔 쇼룸 : K-패션 브랜드의 국내외 세일즈 마케팅 지원 거점으로 산업부가 추진하는 섬유패션기술력향상 및 패션산업 지식기반화 구축사업의 내역사업인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프로그램 

지난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개최된 이번 모드 상하이에는 △나루강(NARUKANG) △덕다이브(DUCKDIVE) △멜라비앙카(Mela Bianca) △시온드(seeond) △이외들(IOEDLE) △오헤시오(OHESIO) △지로그(ZEROG) 등 국내 비즈니스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유니섹스, 여성복, 패션잡화 7개사가 참가했다. 

르돔 쇼룸에는 300여명의 바이어들이 방문해 100여건의 상담이 있었으며, 특히 L`Avenue와 JD Sports 등 유명 패션 리테일 기업과의 샘플오더, 샤오홍수 및 400만 팔로워를 가진 왕홍 '둥제' 등과의 라이브커머스 협업 상담을 통해 향후 가시적인 성과 도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르돔 쇼룸은 지난 도쿄 트라노이와 뉴욕 코트리, 이번 모드 상하이까지 글로벌 패션 전시 참가 지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K-패션의 글로벌 진출 지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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